기사입력시간 22.07.06 15:32최종 업데이트 22.07.06 15:32

제보

애니메디솔루션-지앤지병원, 개인 맞춤 수술 솔루션 활성화 위한 MOU 체결

성형분야 이노핏 맞춤 수술 솔루션 연구 협력 위해 맞손

개인 맞춤 수술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메디솔루션이 지앤지병원과 수술 솔루션 개발을 목적으로 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앤지병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와 지앤지병원 성용해 대표원장, 홍성문 원장, 이성훈 원장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애니메디솔루션이 가지고 있는 이노핏 수술 솔루션에 대한 기술과 1000건 이상의 임상 적용 사례로 쌓은 노하우를 활용해 이노핏 가상성형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축과 활용을 위해 협력하고 향후 고객 맞춤형 상품 개발 역량을 증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애니메디솔루션에서 제공하는 이노핏은 의료 영상 및 가상성형 데이터를 반영해 3D 프린터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맞춤 보형물로 애니메디솔루션에서 개발한 가상성형 소프트웨어와 함께 서비스 된다.

지앤지병원은 최근 성장하고 있는 이노핏 맞춤 수술 솔루션 개발 협업을 통해 의료 서비스 고도화에 활용할 계획이다.

지앤지병원 성용해 대표원장은 "이번 애니메디솔루션과의 협업을 통하여 성형외과를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목표다. 혁신적 의료·건강 솔루션을 선도적으로 적용함으로써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경쟁력으로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맞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는 "맞춤형 수술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솔루션에 대해 지앤지병원과 전략적인 협력을 통한 공동개발에 착수하게 돼 앞으로 이노핏 맞춤 솔루션과 그 임상적 성과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현장에 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솔 기자 (sim@medigatenews.com)의료계 주요 이슈 제보/문의는 카톡 solplus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자료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