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0.09.23 15:45최종 업데이트 20.09.23 15:45

제보

지오영, 벡톤디킨슨코리아와 물류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국내 유통 의료용품 전반에 대한 물류서비스 위탁 운영 대행

지오영은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벡톤디킨슨코리아와 의료용품에 대한 물류서비스 제공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벡톤디킨슨은 지난 1897년 미국에서 설립된 의료기기∙진단장비시스템, 시약 생산∙공급업체로, 1985년 국내에 진출했다.

벡톤디킨슨코리아 측은 "최근 회사가 꾸준히 성장하면서 물류서비스를 전담할 국내 업체를 찾던 중 지오영의 물류운영 능력을 높이 평가해 파트너사로 낙점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지오영은 벡톤디킨슨코리아의 국내 유통 의료용품 전반에 대한 물류서비스를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협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지오영 관계자는 "최근 물류 서비스는 제3자물류(3PL)에서 제4자물류(4PL)로 고도화되고 있으며, 특히 컨설팅과 IT를 제휴해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4자물류(4PL) 형태가 각광받고 있다"면서 "앞으로 지오영은 의약품 유통품질 관리 기준에 준한 시설과 보관 및 운송 업무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한 최적의 물류서비스를 통해 벡톤디킨슨코리아의 든든한 파트너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오영은 국내 최대 의약품 유통기업으로 병∙의원과 약국에 의약품 및 의료기기의 물류유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민지 기자 (mjseo@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

이 게시글의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