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25.08.01 11:09최종 업데이트 25.08.01 11:09

제보

새로엠에스 '새로팜' 독감 백신·치료제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병의원 전용 '새로팜 의원몰' 정식 오픈 앞두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행사 추진…7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새로엠에스(대표 강규성)가 병·의원 전용 온라인 의약품몰인 '새로팜 의원몰' 정식 오픈을 앞두고 독감 백신·치료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팜 의원몰은 ▲의약품 ▲의료기기 ▲치료 재료 ▲의료 소모품 등 다양한 의료 분야 품목을 365일 24시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병·의원 고객 대상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편리한 물품 구매는 물론 실제 진료 환경에 맞춘 ▲진료과별 제품 추천 ▲동일 성분 검색 ▲카드 결제 할인 등과 같은 부가 기능도 함께 지원한다.

세로팜은 9월 의원몰의 정식 오픈에 앞서 7월 30일부터 독감 백신·치료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재고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사전 예약된 독감 백신은 국가 지정 출하 승인이 완료되는 시점인 9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독감 치료제의 경우 마감 시간 전 주문 시 당일 출고 및 익일 배송이 적용된다.

세로팜 측은 회원 가입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한정 혜택 제공 프로모션이며, 경쟁사 대비 최대 40% 저렴한 수준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소문 내기 이벤트'와 '구매왕 이벤트' 등을 통해 총 40명에게 정가 35만원 상당의 '엠투클라우드 백신 전용 무선 LTE 온도센서'를 증정하는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고 부연했다.

새로엠에스 관계자는 "독감 치료제와 백신은 병·의원 등 의료기관에서 계절적으로 매년 확보해야 하는 필수 품목인 만큼 제품 가격과 구색 등의 측면에서 차별점과 경쟁력을 갖추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팜 의원몰을 통해 의료기관의 파트너로서 병·의원의 효율적인 운영과 의료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쓸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지원 기자 (jwlee@medigatenews.com)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