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2.05.19 09:53

롯데관광개발, 홈앤쇼핑 통해 '신라 모노그램 다낭' 패키지 판매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2일 오후 6시 2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다낭으로 떠나는 ‘신라 모노그램 다낭’ 3박 5일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라 모노그램 다낭 패키지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롯데관광개발이 처음이다.
신라 모노그램은 호텔신라의 특급호텔 최상위 등급인 럭셔리 다음의 ‘어퍼업 스케일’ 호텔이다.
이번 상품은 지난 2020년 6월 오픈한 호텔신라의 첫 글로벌 체인 브랜드 호텔인 신라모노그램 다낭에서의 전 일정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유아 및 키즈풀, 패밀리풀, 어덜트풀 등 총 4개의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이 논누억 비치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서핑, 바나나 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즐기기 좋아 연인 뿐 아니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롯데관광개발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 및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신 마사지 체험 1회도 제공된다.
5월말부터 출발하는 일정으로 가격은 1인 기준 54만9000원(세금 포함)이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본부장은 “지난 13일 발표된 입국 규정 완화에 맞춰 동남아 대표 휴양지 다낭 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고급 호텔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을 포함하는 등 롯데관광개발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