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8.03.13 10:50최종 업데이트 18.03.13 10:52

제보

심평원, KIMES 참석해 치료재료 급여등재 무료 상담 실시

의료기기업체 대상 맞춤형 보험등재 컨설팅 제공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에 참가해 의료기기업체를 대상으로 치료재료 급여등재 고객맞춤형 현장상담을 무료로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 3층 심평원 홍보부스에서 진행된다.
 
심평원은 "KIMES에 참여해 국내 의료기기업체의 해외 진출 등 판로 개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재료 급여등재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대한민국의 우수한 건강보험시스템을 국제적으로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심평원은 이번 KIMES 행사기간에 진행되는 '건강보험정책 세미나'에서 심평원 유미영 급여등재실장은 '2018년도 치료재료 관리방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발표한다.
 
심평원 급여등재실 유미영 실장은 "국가적으로는 한국의 제도와 기술을 국제사회에 홍보함으로써 건강보험과 의료기기산업의 동반성장과 국가위상 제고를 꾀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의료기기 # KIMES # 코엑스 #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jhhwang@medigatenews.com)필요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