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9.02 18:08최종 업데이트 15.09.02 18:08

제보

의협 대의원회 홈페이지 개설 "소통하겠다"

임수흠 의장 "직선제 대의원 민의 올바르게 반영"




대한의사협회 대의원회(의장 임수흠)가 의협 홈페이지(www.kma.org) 안에 별도의 홈페이지(rep.kma.org)를 만들어 정식으로 선보였다. 

 
임수흠 의장은 2일 대의원 서신을 통해 "대의원회에 제 역할을 하지 못해 실망하는 회원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집행부만 아니라 회원을 대표하는 대의원회에도 책임이 있다. 우리는 공동운명체이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그동안 대의원총회를 비롯해 의사결정결과와 관련한 자료들이 의협 홈페이지 등 이곳저곳에 산재해 있어 이용하기가 불편하고, 정보 값어치가 떨어진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았다. 
 
의협 대의원회는 홈페이지 개설을 계기로 과거부터 최근가지 총회자료를 홈페이지에 등록, 언제든지 대의원들이 자료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대의원들은 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대의원회 '배너'를 클릭하면 곧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임수흠 의장은 "소문난 잔치에 먹을 음식 없다는 푸념이 나오지 않도록 짜임새 있게 준비하겠다"면서 "4개 분과별 위원장과 간사들을 통해 소속 대의원들이 들어와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직선제로 선출된 대의원들의 민의를 올바르게 반영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 소통하고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안창욱 기자 (cwahn@medigatenews.com)010-2291-0356. am7~pm10 welcome. thank 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