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07.18 17:00최종 업데이트 16.07.18 17:14

제보

멀츠, 울쎄라 소프트웨어 'AmplifyⅡ' 출시



독일 에스테틱 전문제약사 멀츠코리아는 HIFU 리프팅 기기 울쎄라(이하 울쎄라)의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AmplifyⅡ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울쎄라의 소프트웨어 AmplifyⅡ(앰플리파이 투)는 기존 소프트웨어인 1509버전 이후 4년만에 이뤄진 업그레이드 1700버전이다.

AmplifyⅡ가 장착된 울쎄라는 시술시 안전성을 높여주는 제로 에너지 트레이닝 모드(Zero Energy Training Mode)와 다양한 깊이의 시술이 가능토록 추가된 1.5mm 치료 가이드맵, 시술 편의성을 높인 개별 맞춤 모드 기능 등이 업그레이드 됐다.

이를 통해 환자의 피부 깊이에 따라 시술이 가능해지고,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시술 편의성도 향상된다.

특히 AmplifyⅡ가 설치된 울쎄라 기기에는 고유 인증 마크가 부착될 예정이기 때문에 소비자들도 육안으로 업데이트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AmplifyⅡ 출시로 소비자들이 리프팅 효과는 물론이고 시술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업그레이드 된 울쎄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멀츠 # 울쎄라 소프트웨어 'AmplifyⅡ' 출시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