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11.06 22:50최종 업데이트 15.11.06 22:52

제보

메디칼스탠다드, ICT Innovation 장관 표창

"세계 표준 규격 완벽히 지원하는 PACS 기술력 인정"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전문기업 (주)메디칼스탠다드(대표이사 이승묵)가 최근 '2015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 시상식에서 미래창조과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ICT Innovation 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주관하는 ICT 분야의 대표적인 정부포상 제도다.

또 ICT융합에 공이 큰 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해 ICT 융합정책 추진 및 우수사례를 전파하고 있다.

메디칼스탠다드는 다양한 PACS 제품을 공급, 환자 편의를 높였고, 직·간접적으로 약 120만 명의 고용인원을 창출했으며, 의료영상진단정보와 IT 융합 기술 혁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이승묵 대표는 "의료와 IT융합 기술의 최전선에서 세계 표준 규격인 DICOM 방식을 완벽히 지원하는 PACS 기술력을 인정받아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국내 의료Software 위상을 높이고 ICT융합에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창욱 기자 (cwahn@medigatenews.com)010-2291-0356. am7~pm10 welcome. thank you!!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