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7.11.30 12:04최종 업데이트 17.11.30 12:04

제보

심평원 'HIRA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

보건의료분야 공익가치 높이는 아이디어 선별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이 오는 12월부터 10일간 국민참여형 혁신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2017년 HIRA 열린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심평원은 "국민의 직접 참여로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국민맞춤형 정보제공 및 서비스 혁신을 통해 스마트 행정을 구현하는 정부 패러다임인 열린혁신 공모전에 보건의료분야의 공익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해달라"고 말했다.
 
공모 분야는 ▲국민 주도로 보건의료분야공익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 ▲시민단체, 사회적 기업 등과 협업으로 지역사회 활성화, 공동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국민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안 및 향상방안 ▲이외 열린혁신 관련 자유 아이디어 등이다.
 
심평원 송재동 열린혁신추진단장은 "우수한 아이디어를 선별해 심평원의 열린혁신 과제로 선정해 추진할 계획이다. 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심평원 홈페이지(www.hira.or.kr) 또는 SNS(블로그, 페이스북 등)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아이디어 # 공모 # 열린혁신 # 심평원 #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jhhwang@medigatenews.com)필요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