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6.12.28 06:36최종 업데이트 16.12.28 06:36

제보

제31대 대공협 회장선거 마감, 2파전

후보자 등록 마감, 2명 출마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이하 대공협) 제31대 회장선거에 2명의 후보가 출마의사를 밝혔다.
 
대공협 선거관리위원회는 26일 2명의 후보자가 출마했다고 밝히고 이들을 소개했다.
 
사진 : 대공협 제공  (왼쪽부터) 기호 1번 여한솔, 조재진 후보,   기호 2번 김철수, 이재현 후보

기호 1번에는 연세대 원주의과대학 출신으로 전북 고창군 대산보건지소에서 2년차로 재직 중인 여한솔 후보가 회장직에 출마했다.
 
여한솔 후보와 손발을 맞출 부회장 조재진 후보 또한 같은 대학 출신으로 현재 강원도 영월군 상동보건지소에서 1년차로 재직 중이다.
 
기호 2번 김철수 후보는 고신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상북도 경주시보건소에서 2년차로 재직 중이며, 부회장 이재현 후보 또한 같은 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전라남도 영암군 학산보건지소에서 2년차로 일하고 있다.
 
선거일은 내년 1월 16일 낮12시부터 19일 정오까지이며, 대공협 홈페이지를 통한 전자투표로 진행한다.
 
투표 시작 전(2016년 1월 16일 정오 12시)까지 홈페이지 가입 및 정회원으로 등록된 자만 투표할 수 있으며, 의과 공중보건의사 중 홈페이지 가입이 되지 않은 사람은 투표일 전까지 사무국으로 연락해 회원가입 등을 마쳐야 한다.
 
투표결과는 19일 오후 2시 이후에 개표해 당일 최종당선자가 확정된다.
 
대공협 김완재 선거관리위원장은 "선거를 통해 우수한 회장단이 선출돼 공중보건의사의 고충을 대변하고 권익이 개선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공중보건의사협의회 # 공보의 # 선거관리위원회 # 선거 # 투표 # 출마 # 메디게이트뉴스

황재희 기자 (jhhwang@medigatenews.com)필요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