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2.11 00:00최종 업데이트 15.02.11 00:00

제보

메디톡스, 대만에 합작법인 설립

바이오 제약기업 메디톡스가 중화권 시장을 공략한다.

메디톡스는 대만의 의료기기 및 미용제품 판매 업체 DMT(대표 토니 푸)사와 합작법인 '메디톡스 타이완(Medytox Taiwan)'을 설립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DMT사는 대만의 의료기기 회사 중 유일한 상장사이자 업계 선도 기업이다. 지난 2003년 설립해 대만뿐 아니라 중국, 홍콩 등의 자회사를 통해 미용 제품 및 의료기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합작법인의 지분율은 메디톡스 60%, DMT사 40%이며, 이사회 의장과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메디톡스에서 맡고, 총경리는 DMT사에서 선임했다.

메디톡스는 DMT사의 현지 영업 네트워크의 장점과 메디톡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시판 승인 후 단기간 내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메디톡스는 지난해 미국 앨러간사에 신제형 보툴리눔 톡신 기술을 수출하고, 세계 최초로 액상 제형 보툴리눔 톡신 제품 '이노톡스'를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메디톡스 정현호 대표는 "이번 메디톡스 타이완의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 준비 중인 중화권 시장 진출을 가시화 하겠다"고 말했다.


△정현호 메디톡스 대표(오른쪽)와 토니 푸 대만 DMT 대표가 합작법인 '메디톡스 타이완' 설립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