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7.15 10:22최종 업데이트 15.07.15 10:22

제보

국제성모병원 황희진 교수, 마르퀴즈 후즈후 등재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은 황희진 교수(가정의학과/사진)가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마르퀴즈 후즈후 인더월드(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16년판에 등재됐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과장으로 재직 중인 황희진 교수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사 학위 그리고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또 대외적으로는 대한비만건강학회 총무이사와 대한가정의학회 노인의학특별위원회 위원을 맡고 있으며 대한갱년기학회 기획이사, 대한의학회 국가건강정보연구사업단 자문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011년에도 마르퀴즈 후즈후에 이름을 올린바 있는, 황희진 교수는 최근 비만, 대사증후군, 근감소증 및 노인의학에 관한 20여 편의 논문의 주저자로 참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2016년판에 다시 한 번 등재되었다.
 
한편 마르퀴즈 후즈후는 이번 개정판에서 과학, 공학, 예술,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탁월한 업적을 이룬 인물들을 엄정한 심사를 거쳐 5만 5천명을 선정했다.

#국제성모병원 # 황희진 교수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