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2.23 00:00최종 업데이트 15.02.23 00:00

제보

'대한의사협회 화이자국제협력공로상' 수상자 공모

대한의사협회와 한국화이자제약은 제 10회 '대한의사협회 화이자국제협력공로상' 수상자를 오는 3월 13일까지 공모한다.

응모대상은 개인의 경우 대한의사협회 회원이어야 하며, △각종 국제 협력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의료인들의 위상을 높이고 의료인의 권리 신장에 기여한 인사 또는 단체 △보건 의료 분야에서 국제기구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국위 선양에 기여한 인사 또는 단체 △의학 연구 부문에서 국제협력을 통한 뛰어난 업적으로 국제적으로 그 권위와 공로를 인정받고 후학들의 학술 의욕을 고취하는 데 기여한 인사 또는 단체 △국외 재난 시 의료지원 등 국제협력을 통해 국위선양에 기여한 인사 또는 단체 △기타 대한의사협회의 국제협력사업 발전에 기여한 인사 또는 단체 등으로 이 중 한 가지 이상의 요건을 충족하면 된다.

수상 후보자 추천 또는 지원을 원하는 기관 및 개인은 추천서와 함께 피추천자의 이력서, 국제협력활동 증빙자료, 국내외 학술 논문 및 저서 목록 등을 3월 13일까지 대한의사협회 국제협력팀(02-6350-6568)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총 2천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시상식은 오는 4월 26일 제67차 대한의사협회 정기대의원총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