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 Customer Partnership & Strategy 클러스터 총괄에 김주현 신임 디렉터 임명

한국로슈가 최근 Customer Partnership & Strategy 클러스터 총괄로 김주현 디렉터를 임명했다고 9일 밝혔다.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옴니채널 파트너십 전략을 수립하고 전사적인 커머셜 역량을 개발하는 Customer Partnership & Strategy 클러스터를 이끌게 된 김 디렉터는 2001년 한국 존슨앤존슨메디칼 입사 이후 북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 총괄을 역임했으며, 존슨앤존슨 비젼의 커머셜 엑설런스 총괄을 역임했다. 이후 2017년부터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 본부장을 역임했다.

김 디렉터는 의료기기, 만성질환 및 디지털헬스케어 분야에서 지속적인 커머셜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경험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로슈가 더욱 차별화된 성장 전략을 수립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김 디렉터는 미국 시카고 대학교 부스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김 디렉터는 “환자, 고객을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더욱 혁신적인 환자 중심 에코시스템을 조성하는 전략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한국로슈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전글 광동제약 김현정 상무이사 부친상
다음글 GIST 전창덕 교수, 2023년 대한면역학회 제41대 회장 취임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