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창립 63주년 기념식 진행

안국약품은 지난 2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본사 강당에서 창립 63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됨에 따라 필수인원만 참석했으며, 그 외 직원들은 개인PC나 모바일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기념식을 시청했다.

창립기념식은 원덕권 대표이사의 기념사를 대신해 창립 63주년 축하영상, 명예회장님 추모영상을 시청했다. 63주년 축하영상에는 신규입사자와 근속상 수상자들의 'catch'를 핵심 주제로 앞으로의 포부와 창립기념식을 축하하는 인터뷰가 담겼다.

'인류 건강과 행복 실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우수의약품의 개발과 보급을 위해 53년간 안국약품을 이끌어주신 고 어준선 명예회장님의 추모영상을 시청했다.

이어 안국약품은 장기근속자와 더불어 평소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는 직원을 선발하여 모범상을 시상했다. 전산팀 김종성 팀장 외 3명이 20년 근속상을, 바이오기획팀 장준성 팀장 외 10명이 10년 근속상을, MIC팀 김나리 팀장 외 1명이 5년 근속상을 수상했다. 또한 임상팀 홍유미 과장 외 13명이 우수한 업무성과를 바탕으로 모범상을 수상했다.

안국약품은 창립 63주년을 맞아 이제까지 걸어온 63년과 앞으로의 100년 기업을 향해 다시 한 번 재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이전글 심평원 심사평가연구소 이진용 소장 부친상
다음글 한국다케다제약, 준법감시부 김윤정 총괄 선임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