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1.07.06 13:16

TS트릴리온, TS샴푸 최신역작 ‘라퍼퓸’ 7일(수) CJ홈쇼핑 론칭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7일(수) CJ홈쇼핑(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 ‘라퍼퓸’을 론칭한다. ‘라퍼퓸’ 라인은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퍼퓸’ 론칭 방송은 오후 12시 35분부터 약 6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 소재 유명 향수 제조사와 TS트릴리온이 합작해 만든 ‘라퍼퓸’은 30년 경력의 수석 조향사의 기술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다.
제품은 트렌디하면서 섬세한 3가지 향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안개가 드리운 숲속에 서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01 드라마틱 우디’ △깨끗하면서 투명한 매력을 선사하는’02 화이트 브리즈’ △산뜻한 바람에 실려오는 향기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무드를 완성하는’03 크러쉬 시트러스’ 등의 3가지 향이다. 더불어 ‘TS샴푸’의 강점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를 비롯해 피부 자극 테스트, 5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 두피 유분 개선 등의 임상을 마쳐 우수한 브랜드력과 제품력도 입증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퍼퓸’ 라인은 오직 나만을 위한 선물과 같은 낭만적 무드를선사하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 이제부터 향수 대신 ‘라퍼퓸’으로 매일을 향기롭게 케어하고 힐링해보셨으면 한다”며 “오는 7일 수요일 CJ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라퍼퓸’ 론칭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최근에는 지드래곤(지디)을 TS샴푸’ 모델로 발탁,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TS샴푸’ 외에도 대표 브랜드로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외에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