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15.07.06 11:26최종 업데이트 15.07.06 11:26

제보

루트로닉, '라셈드 팩' 2종 출시



루트로닉의 병·의원용 화장품 브랜드 '라셈드(Lasemd)'는 뛰어난 보습과 피부진정 및 회복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는 '라셈드 팩'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라셈드 팩은 소비자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바르는 팩인 '흡수크림 팩'과 붙이는 팩인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 2종으로 구성됐다.
 
바르는 팩은 글리세린, 호호바오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피부에 유효한 최소성분을 피부 지질구조와 유사한 다층(多層)의 멀티 라멜라(Multi Lamellar) 구조 내에 안정화시킨 보습 크림 팩이다.
 
피부 깊숙이 전달된 필수 유효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고, 손상 받은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아침, 저녁으로 1회 1팩을 펴 발라 흡수시키면 여름철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 등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붙이는 팩인 '라셈드 바이오셀룰로오스 크림 마스크팩'은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된 크림을 마스크에 함유시킨 것이다. 

시트 형태의 일반 제품과는 달리 코코넛추출물로 만들어진 겔타입 시트로 밀착력이 뛰어나며, 마스크 자체만으로 쿨링(Cooling) 효과를 제공한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레이저나 박피 등의 피부과 시술 후에는 피부 각질층 일부가 손상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면서 "라셈드 팩은 보습효과는 물론 상처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팩"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라셈드 팩 2종은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국의 병원에서 만날 수 있다.

#루트로닉 # 라셈드 팩 # 메디게이트뉴스

송연주 기자 (yjsong@medigatenews.com)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보기(0)

전체 뉴스 순위

칼럼/MG툰

English News

전체보기

유튜브

전체보기

사람들